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설 흑막의 목줄을 놓쳐버렸다 대박

I lost my leash on the black screen.
파일명용량
흑막의 목줄을 놓쳐버렸다.zip143.2M

I lost my leash on the black screen.




소설 속 악녀로 빙의했다.


 끝까지 잘 먹고 잘사는 캐릭터라 별걱정 없이 지내려고 했지만 내 주변이 문제다.


자칭 어머니라는 분이 흑막을 데려와 계속 세뇌하고 앉았다.


   세뇌의 내용은 두 가지.


 가문의 사람들에게 복종할 것.


그리고 시리에나,


그러니까 나를 사랑할 것.


 덕분에 세뇌를 당한 흑막이 나한테 집착하는데...


 안 되겠다.


흑막에게 걸린 세뇌를 풀어주어야겠다!


 그런데,


이게 무슨 상황이지?


 “세뇌가 풀렸으니 이젠 내 마음대로 할 겁니다.


그러니 시리에나,


부디 열심히 발악해 보세요.”


 세뇌를 풀었는데……


다른 의미로 전보다 더 미친 거 같다.


  내 착각이겠지?


후에임
2부더 부탁드릴게요 ㅠㅜㅜ
못난이쵸리
감사합니다.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.
성치야
감사합니다.
아야키키
판매자님! 혹시 2부자료도 올려주실 수 있을까요?ㅠㅠ 너무 궁굼해요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지미chu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드림맨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알콜요정
2부 주세요
ddyghkjy
감사합니다.노력해보겠습니다.
내가니바이스
감사합니다.
에파타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경림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sdsssmsss
감사합니다.
nnd
감사합니다.
카피로씨1
감사합니다.
현규선생
감사합니다.
동그랑땡
완결이 아닌건가요???
콜라1235
감사합니다. 재밌게 봐주세요~!^^
훈남공세
감사합니다.
jimtt
보고싶었어요. 감사합니다~
좋을까나
2부도 올려주세요ㅠㅏㅠ!!
뽀루꾸
헐~이런 표지그림만큼 이네요~ㅋ 색다른 장르~~재밌네요♡♡
본드채아
아.. 안볼걸 그랬나봐요. 뒷부분 너무 궁금하게 하는 소설이라.. 2부 너무 궁금합니다. 2부좀 부탁해요.
윌슨가
받아갑니다~!
skynoet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바삿
와 이거 보고 싶었던건데 2부만 가지고 있어서 아직 손대지 못하고 있었어요. 정말 감사합니다. 이런 피폐물 좋아요
심중이다
넘 재밌어요 2부도 부탁드려요
unorr
감사합니다.
무릉도사
2부도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
수서아빠
[05.31.] 이렇게 좋은 자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고 있습니다. 잘 보겠습니다.
봄봄6264
감사합니다~!^^재밌게 봐주세요~!!
십영이
받아갑니다~!
웅세웅
감사합니다.
파라키스
1부완결은 완결이 아니군요..ㅜㅜ 망할!! 궁금해죽겠네!!!!!!! 아니 완결 코앞인것같은데 아제스터는 어케되는거요
비행기44
받아갑니다~!
무릎꿇고손
감사합니다.
넘버원엘지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비행기44
아아ㅜㅜ 2부가시급합니다!!
chang1004
감사합니다.노력해보겠습니다.
액션철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터프한놈
와씨 이거 숨죽이면서 보는건데 피폐의 끝!! 정신적피폐가 아주 맘에드는 소설ㅋㅋㅋ감사합니다
아이맥스33
댓글을 보고서는 어떻게 안볼수 있을까요.. 바로 다운을 눌르게 되네요.. 이거 다 읽기전에 2부도 ㅎㅎㅎ 올려주세요.. 다들 기다리고 있슴돠~~ 감사합니다..
병주고약줌
감사합니다. 노력해보겠습니다.
봄봄6264
뭔가 몽환적인 느낌이네요!!
지봉22
감사합니다.
기수장33
피폐물 좋아요 기대기대
이도도도공
세상에... 너무 재미있어어 순식간에 다 읽었어요. 2부.. 흑.. 2부 주세요♡
알콜요정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둥나마스타
좋아요! GOOD~
미키마우스
좋아요! GOOD~
kido67
2부도 부탁드려요 ㅠㅠㅠ
웅이용골
2부 완이죠???? ㅠㅠㅠㅠ 1부라고 안적혀있으니 믿고 받아요 ㅜㅜㅜ
닉스탕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minyong0202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깐돌이
일러부터 완전 제취향 감사합니다!
안녕카이
기대됩니다:)
오홍ㅎ
벌써 판매지님 게시물만 10번째 받아갑니다. 혹시 이건 1부 완결이고 전체완결은 안 난건가요?


다운로드